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유키층과 모모카 .swf (임시제목/ 140401 극장공연)


140401 팀M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유키층 귀여워요ㅠㅠㅠㅠ 

셀카사기 좀 치면 어때 이렇게 귀여운데ㅠㅠ 진짜 넘 귀엽ㅠㅠ

글고 모모카ㅋㅋㅋ 반전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 저 날이 만우절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공연에서 모모카가 마오큥 속이고 좋아하는게 진짜 재밌었는데 

그건 너무 길고해서 자막달기가 넘 귀찮아서...ㅋ 

내일 시간이 되면 내일올리는 걸로...ㅋㅋㅋㅋ (잊으셨을지도 모르지만 여긴 제 맘대로 굴러가는 블로그ㅋ)





*혹시나 해서 적는데 포스팅이 좀 뜸했는데 그건 단지 올릴게 없다는 이유 때문에ㅋㅋㅋㅋㅋㅋ 

 바쁘거나 블로그 접거나 그런 거 아니에요ㅋㅋㅋㅋ 

 아 근데 곧 진짜로 바빠져서 블로그 포스팅이 진짜 뜸해질지도ㅎㅎ 

 글고 매번 제목 적는게 왜 제일 힘든걸까요?ㅋㅋㅋ 누가 이 플짤 제목좀 정해주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