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슈 우메짱에게 또 독설.swf (140516 극공)


140516 팀B2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슈 쿠소가키 본능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카나코도ㅋㅋ 뭐하는 짓들이야ㅋㅋㅋㅋ 

매실도 남바오기 전까지는 (남바만 집중적으로 파서 다른 그룹 멤버들은 진짜 이름만 알고 잘 몰라요;ㅋ)

약간 무섭고 그런 이미지였는데...ㅋㅋ 생각했던 것 보다 진짜 재밌고 그렇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이적한다는 소리만 듣고 은근 기대하긴 했었는데 이렇게까지 당할 줄이야ㅋㅋ

이번에 ynn 에서도 넘 재밌었고ㅋ (이번편에서 자긴 5기생이라고 얘기하는데 진짜 멋있었어요b)



 

*이것저것 하느라 미뤘던 극장공연을 이제서야ㅋㅋㅋ 근데 확실히 비투 엠씨가 진짜 재밌네요ㅋㅋㅋ 

 귀찮아서 플짤로 안 쪘는데 하루가 우메짱한테 관록을 인정받고ㅋㅋㅋ 15년동안 무슨 일이?ㅋㅋㅋㅋ 

 글고 거리에서 어떤 사람이 하루 알아보고 말거는데 하루가 아니라 하루 언니보고 키노시타 하루나냐고 물어봤다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