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ynn 고! 고! 괌! 괌! 걸! 中 근둥이.swf


YNN 고! 고! 괌! 괌! 걸! 90분 특집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오~하시 아리마스까?ㅋㅋㅋㅋㅋ 일본어의 영어화ㅋㅋ 귀여워요ㅋㅋㅋㅋ 
이거 올리고 올릴 리카냥 오뤤지ㅋ 하고 살짝 관련 있으니까 그것도 꼭 보세요ㅋㅋ 


YNN 고! 고! 괌! 괌! 걸! 90분 특집 中  

카나코 거 몰래 먹는 근둥이ㅋㅋㅋㅋㅋ 
먹어 놓고 마오큥이랑 조용히 넘어가자고(?) 고개로 얘기하는 거 진짜 귀여워요ㅋㅋㅋㅋ 


YNN 고! 고! 괌! 괌! 걸! 90분 특집 中 지퍼 모노마네 / 클릭하시면 재생

미루키 - 아카링 - 케잇치 순이에요 
미루키는 진짜 비슷하다가 아카라에서 점점 이상해지더니 케잇치에서ㅋㅋㅋ 
근데 아카리도 케잇치도 다 알 것 가태ㅋㅋㅋㅋ


YNN 고! 고! 괌! 괌! 걸! 90분 특집 中 사소한 것들 모음1 / 클릭하시면 재생


YNN 고! 고! 괌! 괌! 걸! 90분 특집 中 사소한 것들 모음2 / 클릭하시면 재생


먹으려다가 떨어뜨리는 거 진짜 쓸데없이 십덕ㅠ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