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모카 나고야는 관서?.swf (0829 극공)

 

140829 팀B2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이건 모카도 모카지만 우메짱이..ㅋㅋ 
나고야는 나고야야ㅋㅋㅋㅋㅋㅋ 
애들 저러는 건 한 두번도 아니고  새삼스럽지도 않은데.. 우메짱ㅋㅋ 왜 그랬어요ㅋ


근데 츄리도...


140829 팀B2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츄리... 아까는 모카 우메짱 그렇게 놀리더니...ㅋㅋㅋㅋ 다를 게 없잖아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저런 게 모카랑 우메짱이랑 츄리만이 아니라는 거ㅋㅋㅋㅋㅋㅋ 

이야기 진행할 수록 한명씩 더 나와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