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스텝이 안 되는 하루.swf (0908 극공)

 

140908 팀B2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그냥 말하면 심심하니까 저 스텝(런닝맨 스탭??)하면서 토크하기로 했는데..ㅋㅋ진
하루ㅋㅋㅋㅋㅋㅋ 조용히 자긴 그거 안 됀다고ㅋㅋㅋ 그러고 하지 말자고ㅋㅋㅋㅋ 귀여워요ㅋㅋㅋ
가끔 나오는 이런 헐렁한 하루 진짜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140908 팀B2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공연 시스템까지 밝혀가며 피하려 했지만ㅋㅋㅋㅋㅋ
그래도 또 하라그랬다고 하는 것도 그렇고, 하는 김에 옆으로 하는 것도 그렇고ㅋㅋ 귀여워요ㅋ
그래놓고 우메짱한테 짜증내는 거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