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나기사 새 B2뮤비 관련 에피소드.swf (1010 극공)

 

141010 팀B2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아 몰라요 재밌어서 쪄 왔어요... 그냥 재밌게 보고 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음 맥스 그래서 짜증도 맥스ㅋㅋㅋ 그래서 내 블로그니까 막 해도 용서 받는 줄..ㅋㅋㅋ 
 진짜 그 어딜 찾아봐도 이런 블로그 없지 싶네요ㅋㅋㅋ 괜찮아요ㅋㅋ 제 블로그는 이런 자유로운 블로그니까욬
 놀러오신 분들도 자유롭게 막 하고 가주세요ㅋㅋㅋ 제 블로그에서 형식따윈 필요없어욯)


*드디어 일단 올릴 분량까지 포스팅 완료 하..ㅋㅋㅋ 아직 밀린 게 산더미ㅋㅋㅋ 

 근데 진짜 어제하고 오늘 올린 양 보니까 이 쯤 대면 민폐수준..ㅋㅋㅋ 죄송해요 ㅋ 

 하지만 저는 다음주에 또 다시 어마어마한 양을 들고 찾아올게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