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카나시이 레나뿅.swf ''


리이짱 24시간 tv 팀M 토크 中 / 클릭하시면 재생 

레나뿅ㅋㅋㅋㅋㅋ 레나뿅 불쌍해요ㅠㅠ 근데 레나뿅은 불쌍할수록 재밌엌ㅋㅋㅋㅋㅋㅋ  
모모카에게 뭔가 쥐어준다면 그건 그저 레나뿅 통제용 도구일뿐ㅋㅋㅋㅋㅋ 모모카 표정ㅋㅋㅋ 진지햌ㅋㅋㅋ  
사실 저거 말고도 나와서 계속 까이기만 했어요ㅠ 스텝마저도ㅠㅠ ㅋㅋㅋㅋㅋ 
근데 레나뿅은 까일수록 재밌어요ㅋㅋㅋㅋ 

24시간 테레비 '드디어' 다 봤어요ㅋㅋㅋㅋ 
다음주부터는 열심히 영상 만들거라서 포스팅이 좀 더딜지도 몰라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