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부끄러운 무로카나.swf (1027 극공)

 

141027 팀N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아 이거 진짜 귀여워ㅠㅠ 카와이야로??ㅋㅋㅋ 해놓고 엄청 부끄러워 해ㅋㅋ 
무로카나 진짜 엄청 쿨하게 생겨가지고 엄청 부끄러워 하는 거 보고 있으면 남바 갭모에 최고봉인 거 같아요ㅋㅋ 


 

141027 팀N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또 부끄러운 이야기 나오니까 사키삐 뒤에 숨어서 듣는 거 넘 귀엽ㅋㅋㅋㅋ 
그래놓고 폭풍망언...ㅋㅋㅋㅋ 리카냥 저번에 엄청 짜증내던데ㅋㅋ 짜증낼만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