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스페샬

NMB48 초아이돌선발 - 나메쿠지 하트 플레이어


뻘짓 한번 해봤어요ㅋ 
전부터 한번 해보고 싶었다가 어제 느낌와서 만들어볼까 하고 건드렸다가 시간 훠이훠이~ 일요일 통째로 빠이빠이 했어요ㅋ 
물론 블로그도 같이 방치ㅋㅋㅋㅋ 저도 이렇게까지 오래걸릴줄 몰랐어요;;ㅋ 역시 컴맹은 이런거 함부로 건들면 안돼요;ㅋㅋㅋ
그래도 성공한게 어딬ㅋㅋㅋ 만들면서도 성공할 줄 몰랐;; 되길래 저도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지금 되서 기분 째져요ㅋㅋㅋㅋ 

*크기 계산하기 귀찮아서 나중에 줄이면 되겠지하고 무식하게 큰사이즈로 작업했다가 줄여놓으니까 배경이 조금 깨지네요;  
 지금은 지쳐서 하기 싫으니까 나중에 수정예정;;ㅋ 

새삼스럽게 초아이돌선발은 사랑입니다♥
 


'맘대로 플짤 > 스페샬' 카테고리의 다른 글

NMB48 극장공연 오시의 플짤 정리  (9) 2014.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