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MB48 홍보영상 /팀M

(재업) 본격 NMB48 홍보영상 - 시로마 미루 Ver.2.0


블로그 방치해서 죄송합니다ㅠㅠ 요고 만드느라고ㅠㅠ 
진짜 3주동안 놀고 있었던게 아니라 열씨미 이거 만들고 있었어요 
어쩔 수 없는 농구덕후라 농구시간은 못 줄이고 밤시간 줄여가면서 만들었어요ㅋㅋㅋㅋ 
언제나와 같은 발퀄은 언제나 처럼 봐주시길 바라면서... 
동영상에까지 들어가 버린 저 몹쓸 발자막은 어쩌죠?? ㅋㅋㅋㅋㅋㅋ 창피해ㅋㅋㅋ 
저 자막들 전부 다 제가 넣은 거ㅋㅋ 도데체 무슨 자신감으로??ㅋㅋㅋ 창피해 진짴ㅋㅋ 
일본어 잘하시는 분들이 보시기엔 상당히 거슬릴테니 신경쓰지 말고 봐주세요ㅠ ㅋ 

*유튜브로 다시 업로드하려다가 올려봤자 어차피 또 잘릴 것 같아 미친 척 하고 플짤로ㅋㅋㅋㅋㅋ
 진짜 집념의 한국인ㅋㅋㅋㅋㅋㅋㅋㅋ 유투브보다는 보시기 불편하시겠지만 이게 제일 안전할 것 같아서.. 
 로딩이 아주 조금 길지도 모르고 버퍼링 걸리지도 모르는데 만약 버퍼링 걸리시면
 5분정도 멈춰놓고 다른 거 하시면서 기다리셨다가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