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리포포, 마츙 솔로 엠씨 후에.swf (리퀘아워) ''

 

 

2014 AKB48 리퀘스트 아워 메이킹 中 / 클릭하시면 재생 (리포포 미안;;)

얘네 둘이 왜이래ㅠㅠ 덕후 감동받게ㅠㅠ 둘이 진짜 엄청 친한 친구같아요b 멋져요ㅠㅠ
마츙 나오면서 리포포니 아이따이하면서 나오는데 뒤에 깔리는 노래 때문인지 갑자기 울컥ㅋ 
인간극장 보는 줄ㅋㅋ 하 츄포포ㅠㅠㅠ 내 츄포포 돌려내ㅠㅠ 
그와중에 다 끝나고 씐나 하는 리포포 쭈굴미ㅋㅋㅋ

리포포랑 마츙이 한 엠씨 재밌었는데 그건 너무 길어서 귀찮아요ㅠ ㅋㅋ 게으른 인간을 용서해주세요ㅠ
그리고 메이킹에 미루 분량 진짜 많은데 와치님이 올려주셔서 패쑤ㅋㅋㅋ 여러분 모두 성지 미루오미루로 갑시다ㅎ
미루랑 미온 만나는 거 와치님이 안 올려주시면 저라도 올릴까 생각중이에요ㅎ



그냥 가시기들 아쉬울까봐ㅋㅋㅋ 미루한번 보고 가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