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안츄 모모카에게 독설.swf (140615 극공)

 

140615 팀M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매번 애들이 모모카한테 당하는 거만 보다가 모모카가 당하는 거 보니까 넘 통쾌햌ㅋㅋㅋㅋ
역시 안츄도 비투에서 건너온 미친자ㅋㅋㅋㅋ 
근데 모모카 안츄한테 저거 들은 후에 한다는 말이 저 머리하고 나서 벌레들이 자기 무서워해서 안꼬인다고 좋아했어요ㅋㅋ
사스가 모모카ㅋㅋㅋ 안츄 아직 모모카한테는 멀었나 봐요ㅋ

*모모카의 논리 
 여름에 가고 싶은 곳 물어봄 - 모모카 여름에 나가는 게 이상한 거
 그럼 언제 나감? 겨울에는 추워서 안 나감 
 그리고 플짤에서 모모카가 말하는 시기가 밖에 나가는 시기- 결론은 거의 안 나감ㅋㅋㅋㅋ
                  


-엠씨 재밌는 부분들 엄청 많았는데 다른 것들은 시간도 없고 넘 귀찮아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