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안츄 폭주.swf (ynn)


YNN 미타화백의 방 이시즈카 아카리 편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안츄 미타방에서 계속 저 비슷했는데 후반부 가니까 애가 막 폭주를ㅋㅋㅋㅋ 
규동가 타베타이!가 갑자기 뭐야ㅋㅋㅋㅋㅋ 정신 없어ㅋㅋㅋ 

폭주하다가 끝에 가서 하아 신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주만에 드디어 돌아왔어요ㅠㅠ 기다려 주신 분들 죄송해요ㅠ 

  이제야 2주 휴덕으로 밀렸던 부분들 다 정리 된 것 같네요 

  아직 조금 남긴 남았는데 그것들은 최신 떡밥들과 함께 조금씩 포스팅 할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