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나나 지고 싶지 않은데 멤버들이 방해.swf (0822 극공)


140822 팀M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나나가 엄청 중요한 말 멋있게 하는데 멤버들한테는 그런 거 안중에도 없어ㅋㅋㅋ 
그리고 나가가 살짝 예민한 얘기한 거였는데 멤버들이 따라하면 큰 장면 된다고 걱정하는 거 귀엽ㅋㅋㅋ
글고 풍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글 올리기에 바빠서 달아주신 댓글들 다 바로바로 읽긴 하는데 대댓은 바로바로 못 달아서 죄송해요ㅠ 

 전부 다 읽고 있어요ㅠ 제 맘대로 막 올리는 블로그에 매번 찾아와주시는 것만 해도 감사한데 댓글도 달아주시고 감사해요ㅠ 

 진짜 덕분에 게으른 성격인데도 아직까지 블로그 안 접고 하고 있어요ㅠㅠ 


 그리고 아무래도 앞으로 평일에는 블로그에 글쓰기 힘들 거 같아서.. 

 주로 불금~주말 즘에 몰아서 올리려고 해요ㅎ 

 딱히 중요한 건 아닌데 찾아와 주시는 분들 편하시라고 알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