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무서운 선배 아야카,나나.swf (0902 극공)

 

140902 팀M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아야카ㄷㄷㄷ 무.. 무서워ㄷㄷ 글고 리낫치도 강심장이야ㅋㅋㅋㅋ 
그리고 레나뿅 아야바한테 로커 없앨 수 있는 권한이 있긴 하냐고ㅋㅋ 정확한 지적ㅋㅋ

*혹시나 해서 드리는 당부의 말씀인데요 플짤 보시고 멤버에 대한 오해 없으셨으면 좋겠어요 
 아야카도 리낫치도 둘 다 아마 그 때 진심이 아니라 장난, 농담이었던 것 같고 
 서로 기수도 다르고 잘 모르던 때니까 서로서로간에 장난이 잘못 이해됐던 거 같아요ㅎ 
 리낫치도 요즘은 아야짱 친절해서 좋다 그러고.. (최근에 아야카가 자판기 커피 사준 얘기도 했었고..)
 그러니 오해는 다메요 다메다메ㅎ 요즘 둘이 사이좋게 잘 지내요ㅎ 
 (요즘은 오히려 아야카랑 안츄가 사이가...)
 

 

140902 팀M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데스 스마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가 자기는 나나상이라고 부른다고 뭐라 그러자 마자 나나상ㅋㅋㅋㅋ 
리낫치 단호해ㅋㅋㅋ 
또 유이퐁이 야마다라고 부르는 건 어떠냐고 떡밥 깔아주니까 신나서 야마다 연발ㅋㅋㅋ
그랬더니 나나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