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이상한 즉석 에어 스이카와리.swf (0904 극공)

 

140904 팀M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이게 머 하는 짓인지ㅋㅋㅋㅋ
스이카와리 얘기하다가 갑자기 에어 스이카와리 하자고ㅋㅋㅋ 
그래놓고 선뜻 하겠다고 나서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ㅋㅋ 분위기 뭐야ㅋ


140904 팀M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왼쪽 오른쪽을 모르시는 야마다 나나상ㅋㅋㅋㅋㅋ 

유이퐁ㅋㅋㅋㅋㅋ 엠씨 급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자기들도 뭘 한 지도 모른 채 끝났어요ㅋㅋ 그래도 재밌었다는 야마다 나나상ㅋ

이게 머야ㅋㅋㅋㅋ 정신없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