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하루의 연기력.swf (0905 극공)

 

140905 팀B2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멤버들 악수회 대응이 궁금해서 재연하고 있는데 와중에 하루 명품조연ㅋㅋㅋㅋ 
이쯤대면 조연도 아니고 주연ㅋㅋㅋㅋㅋ 
좀 매니악한 사람으로 한다 그러더니ㅋㅋㅋㅋ 들어오기 전에 손에 땀 닦는 거 리얼해ㅋㅋㅋㅋ
그리고 끝까지 자기 이름 대답 안해줬다고 투덜거리고ㅋㅋㅋ 
 

 

140905 팀B2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하루의 명품연기는 계속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힘 있는 대사 "하.. 카와이"에서 진심으로 소름돋았어요ㅋㅋ 
진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