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하루에 관한 멤버들의 폭로.swf (1105 극공)

 

141105 팀B2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이해를 돕기 위한 상황 설명
-하루가 usj에 있는 죠스라는 어트랙션의 직원 모노마네 시켜서 갑자기 하는 척 하면서 했는데 사실 미리 연습한 거 

하루 미리 다 연습해 놓고 갑자기 시켜서 당황하는 척 하면서 했을 거 생각하면 진짜 씹덕ㅋㅋㅋㅋ 
거기다가 종이에까지 적어와놓고ㅋㅋㅋ 


 

141105 팀B2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하루 진짜ㅋㅋㅋ 신나서 열심히 연습했을 거 생각하면 씹덕ㅋㅋㅋ 
카나코가 댄스연습도 저렇게 까지 안 한다고ㅋㅋㅋㅋ 하루 귀여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