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마츙 리포포 투닥투닥 .swf


리이짱 24시간 tv 타임 오브 어덜트 파트1 - 세컨드 하프 / 클릭하시면 재생ㅎ 

둘이 투닥투닥거리는 거 애들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왠지 코멘트 달기 귀찮아서;; 내일 즘 보고 게시물 올릴 때 같이 다시 달거나 해야징 

*사실 홍보영상하고 만들어야 되는데 신경안쓰려 그래도 자꾸 대조각이 신경쓰여서 작업이 손에 안잡혀서 그냥 와이엔엔이나 계속 봤어요ㅠ
저 멤버로 저렇게 하하호호 하고 있을 시간도 얼마 안 남았을지도 모르니까 쩝;; ㅋㅋ 저렇게 모여 있는 영상이나 더 많이 볼랍니다ㅎ 
내일 지나면 진짜 초스피드로 홍보영상 만들도록 노력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