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시마레나 졸업에 대한 레나뿅의 반응.swf (140306 풍자 생탄제)


140306 팀M 야구라 후우코 생탄제 中 / 클릭하시면 재생ㅎ 

바이바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 그자체ㅋㅋㅋ 
진짜 보다가 혼자 빵 터졌네요ㅋㅋㅋ 레나뿅 개그코드랑 잘 맞는 듯ㅋㅋㅋㅋ 
그리고 엠애들 졸업발표한 날에는 시마레나 좋아 죽으려고 하더니 다시 열심히 놀리는 중ㅋㅋㅋ 
역시 츤데레 엠ㅋㅋㅋㅋㅋ 그래도 유이뽕 말대로 이런것도 개그소재로 삼을 수 있는게 팀M의 매력ㅎㅎ 


*딱히 발자막 필요없는 듯한 내용(사실 제가 귀찮아서.. ;;) 이라서 발자막은 없어용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