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신기한 사람들에 대한 남바의 대처 방법.swf (ynn) ''


YNN NMB48 채널 요시다 아카리 모델 기획 1 中 / 클릭하시면 재생 


현명해요b ㅋㅋㅋㅋㅋㅋ 판단력ㅋㅋㅋㅋㅋㅋ 다들 자연스럽게 바닥과 가까워져ㅋㅋㅋㅋ 

아카링 쪼그려서 따라가는데 귀엽ㅋㅋㅋㅋㅋㅋ 아카링도 남바에 있을 때는 커보였는데ㅋㅋㅋ

농구하면서 저런 신기한 사람들 (키크고 다리기신 분들) 자주 만나는데 나중에 저도 저래야겠네요ㅋㅋㅋㅋ

그리고 저 저런 분들과 친하게 지내고 싶지 않아요ㅋㅋㅋ 혹시 키크신 분들은 저한테 말걸지 말아주세요ㅋㅋㅋㅋ  

작은 인간의 최소한의 저항이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