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리이짱과 마츙.swf (2013 남바 리퀘아워/임시 제목) ''


2013 NMB48 리퀘스트아워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진짜 이 둘ㅋㅋㅋㅋ 이제 이런거 없음 섭섭한ㅋㅋㅋ 
이 둘이 있어 넘 행복합니다ㅠㅠㅠ 얼마 안 남았으니 언능언능 봐둡시다ㅠㅠㅠㅠ 
마츙ㅠㅠ 어딜가니ㅠㅠㅠㅠㅠ 


*이번주부터 슬슬 본격 바빠져요ㅠㅠ 그래서 아마 당분간 블로그 제대로 관리 못 할 거 같아요ㅎ 

 언제즘 안 바빠질지 모르겠어요ㅠ 

 근데 왜 한가할 땐 볼 거 없다가 바빠지니까 갑자기 콘서트들이;ㅋㅋㅋㅋ 왜 받아놓고 보질 못하니ㅠㅠㅠ 

 글고 뭣보다 극장공연들ㅋ 갑자기 왤케 자주해ㅋㅋㅋㅋㅋ 

 극장공연 오시인 전 한 공연도 놓치고 싶지 않아요ㅠㅠ (밤을 새서 보든 나중에 몰아보든 어떻게든 보겠지만ㅎ)

 암튼 그래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