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사에삐의 아야카 모노마네 .swf (140411 극장공연)

 

140411 팀M 무라세 사에 생탄제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진짜 아야카 특유의 저텐션이ㅋㅋㅋㅋ 똑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아야카 말대로 저 상황은 모르지만, 왠지 저 상황 알 것 같아요ㅋㅋ 눈에 그려지네요ㅋㅋㅋㅋ
진짜 아야카랑 사에삐 둘다 넘 귀엽ㅋㅋㅋㅋ 
사실 뒤에 사에삐한테 아야짱 좋아하는지 어떤지 물어보는 부분도 진짜 재밌는데 자막 만들다가 급 귀찮아져서 짤라먹었어요;ㅠ ㅋ
죄송하지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알아서...ㅋ 진짜 죄송해요ㅠㅠ 근성없는 절 욕해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