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우메짱 구플테러 사건에 대해.swf (140531 극공)

 

140531 팀 B2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구플 우메짱 팔로잉 하고 계신 분들은 무슨 사건인지 아실거에요ㅋㅋㅋ 
올리겠다고 한 하루 사진 63장을 진짜 하나하나 63장 다 올리셨었죠ㅋㅋㅋㅋ 진짜 그날 구플테러는ㅋㅋㅋㅋ 
근데 또 63장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올리고 계셨을 모습 생각하면 뻘하게 웃기네요ㅋ
그와중에 하루 돌직구ㅋㅋㅋ 미루키도ㅋㅋㅋ 팔로우 끊었었대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테러하는 동안 잠시 팔로우 끊었;; 근데 실제로도 테러하는 동안 팔로워 수가 계속 줄고 있었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