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모모카 패션쇼.swf ''


리이짱 24시간 tv 카와카미 레나 우동기획 中 / 클릭하시면 재생 

핑크 앞치마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모모카가 다양한 앞치마 패션을 시도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카ㅋㅋㅋㅋㅋㅋ 레나뿅 파자마ㅋㅋㅋㅋ 거기에 레나뿅 리액션 켓코 타카이ㅋㅋㅋㅋㅋㅋ 모모카는 결국 요리 끝날 때까지 입고 있었;; 

그리고 모모카가 요리하다가 저 파자마에 뭐 묻히는데 그냥 머 괜찮아 파자마니까 하고 넘어가는데 레나뿅 착한사람ㅠㅠ


여기서도 레나뿅 엄청 까이고 자폭도 꽤 많이 해서 재밌어요ㅋㅋㅋㅋ  

보면서 느낀게 레나뿅 그냥 우동타령만 하는게 아니라 토크 자체를 재밌게 잘 하는 거 같아요ㅋㅋ 

깨알같고 주옥같은 장면들 너무 많아서 플짤 안찌고 그냥 넘어갔어요ㅎ 구찮아요ㅋㅋㅋ 알아서 찾아보세용ㅎ 

마츙 근둥이한테 혼?나는 것도 재밌고ㅋㅋㅋ 




플짤 이렇게 계속 올리면 할일 없는 사람처럼 보일까봐 자주 올리기 시룬데 계속 새영상이 올라와요ㅋㅋㅋㅋㅋㅋ

영상뜨면 어 영상떴다 하고 보면 결국 플짤 찌고 있어요ㅋ 근데 플짤 찌면서도 찝찝하게 아 짜를까 말까 고민ㅋ 

그리고 결정하고 나면 아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짜를지 고민ㅋㅋ 그리고 결국 막짜른 다음에 보는 사람들한테 책임전가ㅋㅋㅋ

어차피 나 보려고 만든거니까 라고 자기 위안ㅋㅋㅋ 전 자막도 안 달아주고 그냥 진짜 지 맘대로 고르고 자르고 올리는 무책임한 나쁜 인간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