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안츄 폭풍 MC (140225 B2 극장공연)


140225 B2 극장공연 中 

엄청 빠르게 뭔가 지나간 것 같은데 제가 본 게 엠씨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씨가 진짜 지맘대로네요ㅋㅋ 마치 누구 블로그처럼ㅋㅋㅋ
정리나 마무리도 지맘대로고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진짜 정신사나워요ㅋㅋㅋㅋ 급하긴 또 왜이렇게 급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묘하게 재밌네요ㅋㅋㅋㅋ 아니 재밌는지 없는지도 모르게 확확 넘어가버리네요ㅋㅋㅋㅋ 
결론은 안츄에게 엠씨를 맡기면?        망한다ㅎ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재밌게 망한다ㅋㅋ) 

*근데 저날이 대조각 바로 다음날이고 마코뽕 졸업후 첫 공연이라 애들이 정신도 없고 준비도 제대로 안 된게 보이더라고요ㅠㅠ 
저라도 제정신으로 공연불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