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관객들한테 삐진 코노밍 (140225 B2 극장공연)


140225 B2 극장공연 中 

저런게 코노밍은 매력? ㅋㅋㅋㅋ 근데 장난 아니라 진짜로 삐진 거 같아요ㅋㅋ
그리고 관객들도 뭔가ㅋㅋㅋㅋ 참재미를 아는 사람들이네요ㅋㅋㅋㅋㅋㅋ 
예능을 아는 사람들ㅎ (근데 예능은 아니네요ㅋ) 

그리고 26일 비투 공연에서 사키삐가 엠씨 중에 굉장히 엄한 얘기(시모네타) 를;; 어험;; 어험;; 
전 개인적으로 남사스러워서 그런거 싫어하나? 는지라 일단은 올리지 않지만 
혹시 그런거 관심가지시고 좋아하시는 분은 얘기해주세요ㅋㅋㅋㅋ 올려드릴게요ㅋㅋ   

*시마레나 졸업 축하해 ㅠㅠ 앞으로 더 행복해지길 바라고 응원할게ㅠㅠ 
시마레나는 제가 아는 캡틴 중 최고의 캡틴입니다ㅠㅠ 시마레나 화이팅ㅠㅠ 

멤버들이 올리는 글이랑 비투후배들이 올리는 글들을 보면서 시마레난 진짜 좋은사람이란 걸 느꼈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