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매를 부르는 모모링과 일진유밍 (140308 극장) '


140308 연구생 극장공연 (모모링 졸업발표) 中 '

8일 공연거를 이제야 올리는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잘라놨다가 자막 입히고 올려야지 했는데 귀찮아서ㅋㅋㅋㅋ 
요즘 얘네 진짜 좋아요ㅋㅋㅋ 유밍도 좋고(요즘 연구생 중에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 
모모링도 좋고ㅋㅋ 물론 칫히도 좋고ㅋㅋ 
진짜 과장없이 요즘 남바 극장공연 엠씨중 이 엠씨가 제일 재밌는 거 같아요ㅋㅋ  
근데 왜 갑자기 모모링 졸업ㅠㅠ 모모링ㅠㅠ 늦었지만 졸업 축하해ㅠㅠ 
암튼 귀여워요ㅋㅋㅋㅋ얘네 엠씨 이거부터 모모링 졸업공연거 까지 다 재밌는데 시간 남으면 다 쪄올게요ㅎ 

*멘붕을 농구로 이겨내고 돌아왔습니다ㅋㅋㅋ 
 당분간 제 블로그에서 만큼은 그 이야기 자제해주세요ㅋㅋ 최대한 생각을 닫고 살고 싶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