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팀M 드래프트생 타케이 사라 .swf (사소)


140312 팀M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전 진짜 딱히 드래프트생들한테 관심이 안 갔었어요ㅎ 
많은 분들이 리리카 얘기하시던데 전 딱히... (그냥 제 개취ㅎ)
그리고 사라랑? 얘도 캐치프레이즈 할때 까지만 해도 별 감층 없었는데 
공연 다 끝나고 딱 저 장면에서 똭!!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카메라 찾아 방황하는 눈빛 귀욥ㅋㅋㅋㅋㅋ 
전 진짜 별거아닌 장면에서 훅하고 와요ㅋㅋㅋㅋ 
진짜 가면 갈 수록 신팀 M에 미루도 있고 좋아하는 애들도 수두룩하고 너무 기대되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