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뭔가 잘못된 모모카.swf (140323 공연)''

 
140323  팀M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뭔가 잘못된 모모카의 캐치프레이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야마리나, 마잇치 캐치프레이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머야ㅋㅋㅋㅋㅋ 마잇치 캐치프레이즈하는데 뒤에서 열씨미 따라할 때 부터 눈치챘어야 했는데ㅋ 
몇일 잊고 살았는데 모모카는 역시 미친자였습니다ㅋㅋㅋㅋ 


140323  팀M 극장공연 中 / 클릭하시면 재생 

뭔가 무대위에 이상한게 올라와 있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모모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공연에서 깨알같이 재밌는 부분 많았는데 자막달기 귀찮아서 자막 필요없는 것만 올리고 나머진 내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