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아카링 학교에서 왕따?? (140227 콘도 리나 생탄제)


140227 팀N 극장공연 콘도 리나 생탄제 中 

역시 제목은 선정적으로 적는게ㅋㅋㅋㅋ 기자가 돼보고 싶었어요ㅋ 
철렁하셨거나 낚이셨거나 그거 아닌데??!? 하면서 들어오셨을 분들은 죄송해요ㅋㅋㅋㅋ
카나코 하루 돌직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링 진심으로 당황했어ㅋㅋㅋ 그리고 자기도 막 보태ㅋ 
멤버들은 다 수습하느라고ㅋㅋㅋㅋㅋ 아 얼마 안 남았다고 N공연 작정하고 재밌네요ㅋㅋㅋ
보는 나는 막 신나가지고 곡들 따라부르고 있고ㅋㅋㅋ 이웃분들 죄송합니다ㅠ 
안그래도 조용한 동네인데 제가 폐가 되진 않았을런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