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대로 플짤/남바

3인3색 (미루키,리카,리포포/ Showroom #01) (화질망)


Showroom #01 中  (2014-02-26) / 화질은 원본이 저따구ㅎ 고화질(안? 못? 올라오겠지만)뜨면 교체할게요ㅎ 

뭔가 세명 다른 매력이 보이는게 재밌네요ㅎㅎ 
플짤에는 못 넣었는데 어떻게 부를지 결정하는데 리카는 리카짱이라 불러달라 그러고 (그와중에 사람들은 카타하바 드립ㅋㅋ) 
미루키는 정해달라 그러고 리포포는 그냥 코타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것도 플짤에는 안 들어가 있는데 리포포 미루키 자기 이야기하다가 자기가 계속 웃는 거 초귀엽ㅋㅋㅋㅋ 
근데 결국 들어보면 별거 아닌 이야기ㅋㅋㅋㅋ 
그리고 여러가지로 하는데 리카는 해놓고 엄청 부끄러워하고 
미루키는 역시 미루키b ㅎㅎ 
리포포는 하기전부터 끝나고 나서까지 엄청 부끄러워하네요ㅋㅋㅋㅋ 
근데 저날 애들 다 미모폭발ㅎㅎ 특히 리포포 저날 이쁨이 도가 지나치네요ㅋㅋㅋ